1. 리뷰이벤트 안내 카드- 고객 배포 방법[음식 사진 찍게 하는 것이 중요] - 메뉴판 제공 시 혹은 식수제공 시 줍니다. (젊은 여성고객은 필히 제공) - 영수증 줄 때 함께 줍니다. "리뷰이벤트 합니다"라고 말하며... 특히 음식사진 찍은 고객은 꼭 줍니다.- 카운터 명함꽂이에 놓아 둡니다. 2. 리뷰이벤트 안내 포스터 - 매장 비치 방법- 메뉴판에 ...
READ MORE
리뷰인증 우수상품 시상절차
■ 시상절차 1. 사업자 회원 가입 바로 가입하기> 2. 리뷰인증 할 상품(매장) 등록 신청 바로 등록 신청하기 > 3. 심사진행리뷰인증 한 고객 중 일부(표본)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4. 결과통보상기 심사를 통하여 우수상품(매장)으로 인정되면 '리뷰인증 우수상품(매장)' 엠블럼 부여 5. 매체공표제휴 언론사에 리뷰인증 우수상품(매장) 수상사실 공...
READ MORE
리얼리뷰인증 방법
상품이 등록된 오픈몰, 자사몰, 폐쇄몰 상품페이지 내에 아래와 같은 리얼리뷰인증 이벤트 내용 고지
READ MORE
키워드분석툴
키워드 분석툴 바로가기 > 관련키워드, 검색량, 경쟁지수 예상 파워링크 광고단가 플레이스 순위관리 블로그 분석 리뷰관리 알고리즘 분석 전략 키워드를 설정하시고 상위노출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및 리뷰관리하시길 바랍니다.
READ MORE
네이버플레이스 등록과 수정방법
유튜브 바로가기 > 플레이스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지도등록만 했다고 노출되지 않는다.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등록요소에 관련키워드가 삽입되어 있어야 노출된다. 1. 상호 2. 업종 3. 대표키워드 5개 * 4. 메뉴, 5. 상세설명, 6. 찾아오는길 → 잠개 고객이 입력하리라 예상되는 '관련키워드'를 1~6번 구성요소에 넣어주어야 한다...
READ MORE
자세한 상권분석 - 오픈업
누구나 쉬운 상권분석- 오픈업 바로가기 > 상권분석 툴 오픈업 사용법 바로가기 > 배달업 - 효과적 깃발 추천 경쟁 개별매장 매출 확인 지역별, 건물별, 업종별 매출확인 시간대별, 요일별, 인구분포, 성별, 연령별 매출분석
READ MORE
네이버 순위 대폭하락 그 이유는?
지난 3~4월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가 갑자기 크게 하락했다는 문의가 많이 들어 왔다. 대부분 마케팅 대행사를 통하여 가짜리뷰와 트래픽을 조작한 업소들이 많았다. 네이버는 어뷰징을 알면서 바로바로 대처 하지 않고 왜 이렇게 대량으로 갑자기 단속을 하는 것일까? 경찰의 음주운전 일제단속과 비슷하다. 조금씩 단속하면 내성이 생겨 상승적 음주운전자에게 주는 충격이...
READ MORE
리뷰인증 상품등록 안내
인터넷상 리뷰의 약 40%는 조작된 가짜 리뷰 2023.7 국제소비자단체 PIRG 발표 소비자는 사업자가 광고하는 사용후기,게시판에 올라온 리뷰를 믿지 않습니다. 리얼리뷰 공식인증제는 공신력 있는 제3자가 실사용후기를 확인 해 주는 제도 입니다. 인증기관: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공정한 거래질서 확립과 크린 리뷰문화 조성을...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2편
가자리뷰 건단 의뢰비 5000월 알바비 1500원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대행비 지줄 일반적인 영수증리뷰대행사들은 건당 5000원의 수행비를 받고 이들이 고용한 알바에게 건당 1500원을 지불한다. 이는 소비자를 기망하는 불법적 어뷰징이다. 구체적 법률위반 내용을 보자면 표기광고법 위반(허위광고), 형법상 사기 (소비자를 기망하여 금적적 이익 취함), 영업...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1편
고객의 목적충돌과 타이밍 때문이다. 많은 식당에서 리뷰이벤트로 영수증리뷰나 SNS에 리뷰를 올려 주면 음료나 사이드메뉴를 주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생각보다도 반응이 별로 좋지 못하다. 고객이 어떤 식당에 간 이유는 동료, 지인, 가족 간의 친목과 사교의 목적이 강하다. 체험단처럼 리뷰를 쓰기 위해 간 것이 아니다. 타이밍의 문제 고객의 여정을 살펴보자. ...
READ MORE
노출순위 상승, 하락, 퇴출의 기본원리
네이버 개발자의 목표 진짜 정보와 가짜 정보 선별 인기 상품/매장 상위 노출 플랫폼이 가짜 정보만 보여주면 망합니다. 네이버가 가장 싫어 하는 것이 어뷰징 업체입니다. 첫째,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는데 중간에 무임승차로 네이버의 광고수익을 가로치기 때문입니다. 둘째, 가짜리뷰는 네이버 사용자의 신뢰 하락을 초래합니다. 아래는 상식적인 노출순위에 관한 기본 원...
READ MORE
권장 보상포인트 지급기준
포인트 얼마나 주어야 할까? 고민되시죠? 보상포인트 지급기준은 회원사 자율이나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지급할 것을 권장합니다. 리뷰 수준 권장 보상포인트 텍스트 리뷰 500p이상 포토 리뷰 1000p이상 BEST Pich 리뷰 5000p이상 * 업종, 객단가에 따라 자율 책정 * BEST Pick 리뷰는 원칙적으로 올리고넷에서 지정하고 포인트 지급하나. 회원...
READ MORE
네이버 지도순위 23년 신규 로직
1. 체류시간 고객이 해당업소를 클릭 후 머무는 시간이다. 불법 어뷰징 업체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막기 위한 조치이다. 불법업체는 수익극대화를 위해 빠른 시간 내에 가짜리뷰를 써야 한다. 즉, 불법 어뷰징을 막기 위한 조치이다. 체류시간을 늘리는 방법은 고객이 영수증 리뷰를 쓸 때 오랜 시간동안 머물러 있도록 해야 한다. 텍스트가 많고 사진을 많이 넣을...
READ MORE
직거래쇼핑 문자주문 방법
리뷰인증으로 검증된 품질, 후회없는 구매! 결제/ 판매 수수료 없는 가장 싼 직거래 앱! 올리고넷은 포인트로 결제함으로 결제수수료(카드/ PG)가 없습니다. 플랫폼의 관여 없이 판매자와 소비자가 직거래함으로 판매수수료도 없습니다. 따라서 업계 최저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주문문자 * 상품번호/갯수, 결제액, 주소, 요구사항을 적는다 . 2번...
READ MORE
모바일 상품권 특징 / 샘플 / 종류
누구나 쉽게 모바일상품권을 만들수 있다! "사업자 직접발행, 직접판매" 올리고넷은 상생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제작 및 판로를 지원 해 드립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점주가 독립적으로 자유롭게 상품권 발행 가능합니다. ※ 현금판매와 동일 전 업종 상품권을 만들수 있다! 단, 리뷰인증 100건이상 등록 된 사업자만 신청가능 [ 모바일 상품권 샘플 ] 뷰티상품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