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올리고넷은 네이버리뷰를 인증한 고객에게 100p를 지급합니다. 네이버처럼 업소와 상관없이 올리고넷이 부담합니다. 리뷰 평판관리를 원하는 업체는 포인트를 충전하여 자사 고객에게 「추가포인트」를 주시면 됩니다. 1+1 리뷰리워드 고객은 - 네이버(기본) 영수증 리뷰: 10~20p + 올리고넷(기본) 리뷰인증: 100p + ...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2편
가자리뷰 건단 의뢰비 5000월 알바비 1500원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대행비 지줄 일반적인 영수증리뷰대행사들은 건당 5000원의 수행비를 받고 이들이 고용한 알바에게 건당 1500원을 지불한다. 이는 소비자를 기망하는 불법적 어뷰징이다. 구체적 법률위반 내용을 보자면 표기광고법 위반(허위광고), 형법상 사기 (소비자를 기망하여 금적적 이익 취함), 영업...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1편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고객의 목적충돌과 타이밍 때문이다. 많은 식당에서 리뷰이벤트로 영수증리뷰나 SNS에 리뷰를 올려 주면 음료나 사이드메뉴를 주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생각보다도 반응이 별로 좋지 못하다. 고객이 어떤 식당에 간 이유는 동료, 지인, 가족 간의 친목과 사교의 목적이 강하다. 체험단처럼 리뷰를 쓰기 위해 간 것이 아니다. ...
READ MORE
노출순위 상승, 하락, 퇴출의 기본원리
네이버 개발자의 목표 진짜 정보 노출 가짜 정보 퇴출 검색 플랫폼이 가짜 정보만 보여주면 망합니다. 즉 네이버 생존에 관한 문제입니다. 네이버가 가장 싫어 하는 것이 어뷰징 업체입니다. 첫째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는데 중간에서 무임승차로 네이버가 가져가야 할 수익을 편취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가짜정보는 네이버 사용자의 신뢰도 하락을 가져와 네이버의 존재의미를...
READ MORE
권장 보상포인트 지급기준
포인트 얼마나 주어야 할까? 고민되시죠? 보상포인트 지급기준은 회원사 자율이나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지급할 것을 권장합니다. 리뷰 수준 권장 보상포인트 텍스트 위주의 리뷰 200p 사진이 첨부된 리뷰 500p 정성이 담긴 감동적 리뷰 1000p 리뷰 수준에 따른 차등지급을 권장하나, 일부 업종의 경우 사진이 불필요하며 상품판매가 수준에 따라 차등지급 할 수...
READ MORE
네이버 지도순위 23년 신규 로직
1. 체류시간 고객이 해당업소를 클릭 후 머무는 시간이다. 불법 어뷰징 업체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막기 위한 조치이다. 불법업체는 수익극대화를 위해 빠른 시간 내에 가짜리뷰를 써야 한다. 즉, 불법 어뷰징을 막기 위한 조치이다. 체류시간을 늘리는 방법은 고객이 영수증 리뷰를 쓸 때 오랜 시간동안 머물러 있도록 해야 한다. 텍스트가 많고 사진을 많이 넣을...
READ MORE
직거래쇼핑 문자주문 방법
올리고넷은 포인트로 결제함으로 '결제수수료(카드/PG)'와 '판매수수료'가 없습니다. 플래폼의 관여없이 판매자와 소비자가 문자로 거래하는 직거래앱입니다. 따라서 업계 최저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1. 고객님의 문자주문 * 상품권 번호/갯수, 주소, 요구사항을 적는다. 2번1개, 15번2개 광진구 군자동 117-1, 8층 15호 홍길동 ...
READ MORE
모바일 상품권 특징 / 샘플 / 종류
누구나 쉽게 모바일상품권을 만들수 있다! "사업자 직접발행, 직접판매" 기존 지역상품권은 발행처와 사용처가 달라 부정유통 (일명, 상품권 깡)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사업자가 직접 상품권을 발행하면 부정유통은 불가능하고 상품권 발행, 유통, 환전에 따른 예산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올리고넷은 상생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제작 및 판로를 지원 해 드립니다. 프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