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 네이버 PLACE 및 업종앱에 등록 된 사업자 명소: 맛집, 뷰티, 헬스, 학원, 병의원, 숙박;등 명인: 시공, 장인, 강사, 전문직 등 서비스업 1. 리뷰활성화 리뷰인증 참여고객 보상 포인트예치금 - 사업자계정 30,000P 충전 - 등록해지 시 잔액 반환 3만원 초도 리뷰이벤트 안내카드 제작 - 500매, 명함사이즈 2만원 등록비 - 인증...
READ MORE
네이버 예약 등록방법
네이버 플에이스 예약등록 방법 바로가기>>
READ MORE
시상절차 및 시상요건
[ 시상 절차 ] 고객 리뷰인증 > 리얼리뷰어 선별 > 설문조사 > 시상 ■ 고객 리뷰인증판매몰의 본인 리뷰 캡처 후 인증앱에 올리기 ■ 리얼리뷰어 선별 고객이 내돈내산 리뷰라고 인증앱에 올렸지만 진위를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리뷰어의 진위를 선별합니다. - 가짜 리뷰어 특징 * 단기간 집중적으로 리뷰를 작성한다. * 리뷰대상이 광역적이고...
READ MORE
사업자님도 소비자! 리뷰인증하세요!
고객처럼 리뷰인증하시면 쏠쏠한 앱테크가 됩니다. 사업자님도 일반고객으로 회원가입하고... 구매 후 타사업자 리뷰인증하면 똑같이 고객혜택 받습니다. 만약 좋은 상품/매장에 리뷰를 썼는데 이곳에 없다면 추천하세요! 추천이벤트 바로가기 >> 리뷰인증 참여 혜택 1. 리뷰인증 참여 보상포인트 500p이상 2. 설문 참여 보상포인트 1,000p~3,000...
READ MORE
리뷰인증제 관련비용 안내
2개월간 매출성과 없을시 전액환불! 대 상 쇼핑몰 사업자 PLACE 사업자 >> 오픈몰, 앱, 자사몰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 리뷰인증제 관련비용 - 리뷰인증 참여고객 보상 포인트예치금 * 사업자계정 100,000P충전 * 계약해지 시 잔액 반환 *10만원 - 설문조사 참여 고객보상 * 고객당 1,000p~3,000P 지급 30만원 - 업무...
READ MORE
외식업종 리뷰활성화, 리뷰인증앱 활용법
1. 리뷰이벤트 안내 카드- 고객 배포 방법[음식 사진 찍게 하는 것이 중요] - 메뉴판 제공 시 혹은 식수제공 시 줍니다. (젊은 여성고객은 필히 제공) - 영수증 줄 때 함께 줍니다. "리뷰이벤트 합니다"라고 말하며... 특히 음식사진 찍은 고객은 꼭 줍니다.- 카운터 명함꽂이에 놓아 둡니다. 2. 리뷰이벤트 안내 포스터 - 매장 비치 방법- 메뉴판에 ...
READ MORE
고객 리뷰인증 안내문 예시
[쇼핑몰] 상품이 등록된 오픈몰, 자사몰 상품페이지 내에 아래와 같은 「리뷰인증 안내문」고지 * 고객 보상포인트는 사업자 자율로 책정 * Best pick은 올리고넷에서 지정하고 포인트 지급
READ MORE
키워드분석툴
키워드 분석툴 바로가기 > 관련키워드, 검색량, 경쟁지수 예상 파워링크 광고단가 플레이스 순위관리 블로그 분석 리뷰관리 알고리즘 분석 전략 키워드를 설정하시고 상위노출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및 리뷰관리하시길 바랍니다.
READ MORE
네이버플레이스 등록과 수정방법
유튜브 바로가기 > 플레이스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지도등록만 했다고 노출되지 않는다.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등록요소에 관련키워드가 삽입되어 있어야 노출된다. 1. 상호 2. 업종 3. 대표키워드 5개 * 4. 메뉴, 5. 상세설명, 6. 찾아오는길 → 잠개 고객이 입력하리라 예상되는 '관련키워드'를 1~6번 구성요소에 넣어주어야 한다...
READ MORE
자세한 상권분석 - 오픈업
누구나 쉬운 상권분석- 오픈업 바로가기 > 상권분석 툴 오픈업 사용법 바로가기 > 배달업 - 효과적 깃발 추천 경쟁 개별매장 매출 확인 지역별, 건물별, 업종별 매출확인 시간대별, 요일별, 인구분포, 성별, 연령별 매출분석
READ MORE
네이버 순위 대폭하락 그 이유는?
지난 3~4월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가 갑자기 크게 하락했다는 문의가 많이 들어 왔다. 대부분 마케팅 대행사를 통하여 가짜리뷰와 트래픽을 조작한 업소들이 많았다. 네이버는 어뷰징을 알면서 바로바로 대처 하지 않고 왜 이렇게 대량으로 갑자기 단속을 하는 것일까? 경찰의 음주운전 일제단속과 비슷하다. 조금씩 단속하면 내성이 생겨 상승적 음주운전자에게 주는 충격이...
READ MORE
[공지] 리뷰인증제 안내
■ 리뷰의 중요성 강력한 구매지표이나 리뷰의 불신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KSFF는 사용후기를 공인하는 '리뷰인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리뷰인증제는 잠재고객에게 '공인된' 최상의 구매지표를 제공합니다. ■ 리뷰 신뢰강화 의미: "자사 상품에 자신감이 있기에, 고객의 사용경험(후기)를 공인 받겠다" 리뷰인증제 상품등록 시 부여되는 인증마크 ■ 상...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2편
가짜리뷰 생산공장의 난립 크몽, 리뷰마케팅 대행사 1,300여개 난립 건단 의뢰비 5000월 알바비 1500원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대행비 지줄 리뷰대행사들은 건당 5000원의 수행비를 받고 이들이 고용한 알바에게 건당 1500원을 지불한다. 이는 소비자를 기망하는 불법행위이다. 구체적 법률위반 내용을 보자면 표기광고법 위반(허위광고), 형법상 사기 (소...
READ MORE
매장 내 리뷰이벤트가 잘 안되는 이유 01편
고객의 목적충돌과 타이밍 때문이다. 많은 식당에서 리뷰이벤트로 영수증리뷰나 SNS에 리뷰를 올려 주면 음료나 사이드메뉴를 주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생각보다도 효과가 없다. 고객이 식당에 간 목적은 동료, 지인, 가족 간의 친목과 사교의 목적이 강하다. 체험단처럼 리뷰를 쓰기 위해 간 것이 아니다. 타이밍의 문제 고객의 여정을 살펴보자. 메뉴를 정하고, 음...
READ MORE
노출순위 상승, 하락, 퇴출의 기본원리
네이버 개발자의 목표 진짜 정보와 가짜 정보 선별 인기 상품/매장 상위 노출 플랫폼이 가짜 정보만 보여주면 망합니다. 네이버가 가장 싫어 하는 것이 어뷰징 업체입니다. 첫째,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는데 중간에 무임승차로 네이버의 광고수익을 가로치기 때문입니다. 둘째, 가짜리뷰는 네이버 사용자의 신뢰 하락을 초래합니다. 아래는 상식적인 노출순위에 관한 기본 원...
READ MORE
네이버 지도순위 23년 신규 로직
1. 체류시간 고객이 해당업소를 클릭 후 머무는 시간이다. 불법 어뷰징 업체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막기 위한 조치이다. 불법업체는 수익극대화를 위해 빠른 시간 내에 가짜리뷰를 써야 한다. 즉, 불법 어뷰징을 막기 위한 조치이다. 체류시간을 늘리는 방법은 고객이 영수증 리뷰를 쓸 때 오랜 시간동안 머물러 있도록 해야 한다. 텍스트가 많고 사진을 많이 넣을...
READ MORE
직거래쇼핑 문자주문 방법
리뷰인증으로 검증된 품질! 결제/ 판매 수수료 없는 가장 싼 직거래! 포인트로 결제함으로 결제수수료(카드/ PG/ VAN)가 없습니다. 플랫폼의 관여 없이 판매자와 소비자가 직거래함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업계 최저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중간에 결제대행사가 없기 때문에 빠른 환불, 주문취소, 반품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환전과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