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진배경
리뷰인증제는
잠재고객에게 '공인된' 최상의 구매지표를
제공합니다. |
■ 리뷰 신뢰강화
의미: "자사 상품에 자신감이 있기에, 고객의 사용경험(후기)를 공인 받겠다"
리뷰인증제 상품등록 시 부여되는 인증마크
■ 상품 가치입증
의미: "ⓒKSFF가 공인하는 사용후기를 통하여 우수상품으로 인정 받았다"
우수상품 선정시 부여되는 엠블럼
■ 기존 인증 및 시상과 다른 점
대부분 형식적 심사로 돈만 주면 받습니다. 문제는 매출기여도에 대한 성과측정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리뷰인증제는 정확한 매출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 CVR(구매전환율)
1. 인증 및 시상 주체가 다릅니다.
ⓒKSFF은 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단체입니다. 실사용 후기로 검증된 우수상품을 시상하고, 소비자에게 올바른 소비지표를 제공합니다. 공익기관으로 공신력의 무게가 다릅니다.
2. 시상과정이 다릅니다.
시상 주체의 개입이나 주관적 판단이 없습니다. 오로지 리뷰와 추천점수라는 객관적 자료로 시상합니다.
특히, 고객이 리뷰인증 참여를 좋아함으로 리뷰작성율이 높아집니다.
고객 리뷰인증 > 리뷰어 선별 > 설문조사 > 시상
시상절차 및 시상요건 자세히 보기 >>
3. 전액 환불제
대다수의 사업자가 인증 및 시상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매출증가입니다. 성과가 없다면 전액환불 합니다.
■ 마케팅은 효율입니다.
사업자는 노출강화를 위한 광고에 대부분의 마케팅 비용을 지출합니다.
구매전환율 업계평균 2.06%
정보전달(상품페이지) 단계에서 신뢰 부족으로 이탈하는 고객이 98%입니다. 1%만 감소시켜도 매출은 50%증가합니다.
신뢰는 제3자 가치입증과 리뷰에 대한 의심제거로 강화됩니다.
효율적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높은 매출성과를 얻은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