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인증제 개요
상품정보 홍수 속에 소비선택의 주요 지표인 '리뷰'의 불신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법인 KSFF는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구매결정 지표'를 제공하고자, 실구매자를 확인하여 사용후기를 공인하는 '리뷰인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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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에 '공인구'가 있듯이 이커머스도 공인후기가 필요합니다. |
- 인증기관 - 
귀사의 마케팅은 낭비되고 있습니다.

구매전환율 평균 2.06%
사업자는 광고에 대부분의 마케팅 비용을 지출합니다.
광고의 목적은 상세페이지 유입입니다. 하지만 상품가치를 아무리 잘 설명해도 신뢰부족으로 중도 이탈하는 고객이 98%입니다. 1%만 감소시켜도 매출은 50% 증가합니다.
리뷰인증제는 리뷰활성화와 더불어 리뷰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고, 상품가치를 입증하여 구매전환율을 올려주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
■ 가치입증의 딜레마 해결
인터넷상 모든 리뷰의 30~40% 가짜 - PIRG |
귀사 상품이 우수하면 '탁월한 사용후기'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지만, 고객은 믿지 않습니다. 이럴 때 "이 후기는 진짜 입니다"라고 공신력 있는 제3자가 확인 해 준다면 가장 확실한 구매결정 지표가 될 것입니다. |
■ 공신력 있는 제3자의 가치입증
판매자의 자화자찬은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새로운 기술 적용했다" 설득할 필요 없습니다. 특허청의 '특허' 받으면 됩니다. "깨끗하게 만들었다" 설득할 필요 없습니다. 식약처의 'HACCP' 받으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상품, 충분히 사용한 고객으로부터 탁월한 상품력을 인정 받았다" 설득할 필요 없습니다. 공정위 소관 KSFF로부터 공인후기와 리얼리뷰 우수상품 받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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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후기로 지정된 리뷰 상단에 표시되는 공인마크

우수상품/브랜드 선정 시 부여되는 엠블럼
많은 인증/ 시상이 있지만, 리뷰인증제는 실구매자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 인증/ 시상임으로 압도적 마케팅 효과를 발휘합니다.
잠재고객이 가장 알고 싶어 하는 상품정보는 "충분한 사용기간을 거친 실구매자의 사용후기"입니다.
리뷰인증제를 통하여 고객에게 공인된 사용후기를 제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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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인후기 지정 및 시상 방법 ]
충분한 사용경험이 있는 고객을 선별하기 위해 리뷰인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설문평가를 통해 공인후기를 지정하고 우수상품을 선정합니다. |
[ 진행절차 ]
무료테스트 |
- 무료 인증페이지 제작 - 유용성 테스트 후 정식등록 |
정식등록 |
신청서 작성(정회원사 등록) |
리뷰인증이벤트 |
등록마크 전송/ 인쇄물 배송 |
공인후기 지정 우수상품 선정 |
- 상품: 설문평가 - 매장: 정량평가 |
시상 혜택 | - 인증서 및 엠블럼 발급 - 연말시상식 및 언론홍보 - TV홍쇼핑 출품 적극 지원 |
무료테스트 신청 : 사업자회원 가입하시면 1~2일
내에 상품/브랜드/매장 사이트 제작 해 드립니다.

[리뷰인증제 정식등록시 부여되는 등록마크]

자사 상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사용후기를 공인 받겠다는 표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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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경쟁 시장에서 확실한 마케팅솔루션과 차별적 인증시스템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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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테스트 및 리뷰인증제 가입 문의
010-4224-4732 >> 이호성 팀장
리뷰인증제 안내서 바로받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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